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호치민 불건마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오일에 알러지 있다고 하던데 몸은 괜찮고 거기는 ..? 알러지가 있다는 말은 신빙성이 없어서 ㅎㅎ.. 아무래도 그냥 사정하기는 싫은것 같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불건마 후기, 밤문화 후기 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커뮤니티 가보시기 바랍니다

네? 그렇습니다. 얘네는 마사지 스킬도 없고 그냥 주무르고 눌러됩니다. 그래도 참고 참았는데 계속 그냥 한명이 발을 꼬집으면 한명은 등을, 다시 등을 꼬집으면 다른 한명은 손을 꼬집습니다.

앞에서 설명을 안드렸지만 나담 포함 다 몸도 좋고 거기도 큽니다. 아무래도 몸 + 그 곳 사이즈까지 다 확인하고 뽑는 느낌입니다. 하여튼.. 저도 열심히 만지려고 했는데 얘도 나담과 비슷하게 적정 수준 이상은 절대 만지지 못하게 하고 오일 묻은 손으로는 거기를 절대 못만지게 합니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로, 다양한 문화와 역사, click here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특별히 주목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호치민 마사지 서비스입니다.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더러 운건 참습니다. 하지만 냄새는 못 참습니다.. 하하 나 가야돼를 연달아 외치니 아쉬워 합니다. 그러고 가려다가 갑자기  제 볼에 연달아 뽀뽀를 해댑니다. 뭔가 나쁘지 않은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뭔가하고 훅 들어옵니다...(상상에 맡길게요) 약간 깜놀했어요. 욕조에서부터

가서 대기실에 앉아 있다보면 대부분 손님들이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처음엔 입구가 작아서요. 살짝 아리까리 했는데요. 알고보니 베트남 주택의 특성상 건물이 좌우로 좁고 위로 높은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첫 방문이라도 전체적으로 사이즈와 마인드가 상향평준화되어있어 걱정안해도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호치민 불건마”

Leave a Reply

Gravatar